문자 보내
news

맨끝은 무엇입니까? 맨끝 및 유형을 선발합니다

November 7, 2019

맨끝은 무엇입니까? 맨끝은인 무엇 맨끝 및 유형의 세부사항? 맨끝은 외부 지휘자에 건전지를 연결하는 성분입니다. 전자 공학에서는, 맨끝은 또한 맨끝이라고 칭하는 맨끝을 나타납니다. 유형은 단 하나 구멍, 두 배 구멍, 소켓, 걸이, 등으로, 물자에서, 구리 도금, 구리 직류 전기를 통하는, 구리 알루미늄, 등 다림질합니다 분할됩니다. 그들의 역할은 주로 전기 신호를 전달하거나 전기를 지휘하기 위한 것입니다.

프로젝트에서는, 포스트 역 공용영역 프로젝트를 위한 포스트 역 프로젝트 그리고 전 매장한 시설을 위해 비축된 공용영역입니다.

배선 맨끝은 각종 분야에서 널리 이용되고, 그로 인하여 표준 노동량 및 생산비를 삭감하고는, 편익을 생산과 사용에 가져오고, 많은 말썽을 피하는 전기 신호와 전기 유도의 전송에서, 연결되었습니다. 그로 인하여 포장재를 간단하게 하고 제조 원가 저장하기의 목적 달성.

Penghui는 직업적인 연결관 연구 및 개발, 커뮤니케이션에서, 보안감청 이용된, 제조자 제품 자동, 의학, 항공, 군 및 다른 분야입니다. 과거에 12 년, 제품은 국제적인 IOS 증명서를 통과하고, 고객, 계속 제품 품질에 의하여 호평을 받습니다. 면밀한 조사에 용감히 맞설 수 있습니다. 온라인으로 사기 위하여 당신을 기다리는 풍부한 연결관 제품.